Skip to Main Content

New Books(신착자료): 신착자료안내

신착자료안내(RSS)

Loading ...

신착도서전시코너

도서관에 입수되는 신착자료 정보를 모든 이용자에게 제공하고 자료의 이용도를 증대하고자 2층 운영합니다. 2층 데스크 앞 신착자료서가에는 단행본 신착도서, 최신호 교양지, 신문이 비치되어 있습니다.

단행본 신착도서는 입수 후 분류, 목록, 정리 후에 3주 동안 신착자료실에 전시, 대출됩니다.  전시되는 단행본 신착도서는 전시기간동 7일간 대출되는 신착도서 대출기간이 적용됩니다. 또한 7일간 대출된 신착도서는 대출기간 연장과 무인대출반납기에서 반납이 안 되니 2층 대출데스크(야간:5층 출입구데스크)에 반납바랍니다.

자료구입신청안내

도서관에 없는 자료는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 신청이나 추천해주시면 담당사서가 구입여부를 결정하여 수서하며 주문 여부를 이메일로 통보하고 있습니다. 

국내.외 단행본(책) 자료와 DVD 등의 멀티미디어자료를 신청, 추천하실 수 있으며 학술지(Journal), 교양지(잡지), 신문 등은 연1회 선정하므로 일반 자료구입 신청에서 제외됩니다.

소장자료, E-book 구독 자료는 중복 구입하지 않으며 특별한 경우(강의지정자료, 훼손자료, 다예약자료 등)를 제외하고는 1종 1권으로 구입 합니다.

도서관 자료구입 기준에 따라 구입 불가한 자료나 긴급을 요하는 자료는 타 기관을 통해 책을 빌려볼 수 있는 상호대차 서비스를 활용할 수 도 있습니다.

도서관홈페이지>도서관서비스>자료구입신청

구입 신청과 추천하신 자료의 입수는 주문 승인 후 입수까지 국내서는 10일, 국외서는 30일 정도 소요됩니다. 입수 후에는 분류, 목록, 정리를 거치므로 이용까지는 조금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 

자료구입 신청(추천) 후 자료검색을 통해 처리 경과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, 상태에 "coming soon" 이나 "신착자료전시중" 이라는 메시지로 표시됩니다.